[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넥슨은 19일 넥슨지티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에 가수 ‘가인’ 캐릭터를 신규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파격적인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앞세운 신규 앨범 ‘하와’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인은 지난 2013년에 처음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캐릭터는 신규 앨범 콘셉트에 맞춰 섹시하고 매혹적인 이미지를 담고 있으며, 가인이 직접 녹음한 캐릭터 음성 효과는 물론, 신곡 ‘Paradise Lost’ 댄스 모션도 지원한다. 이 밖에도 경험치 증가, 타격부위 표시 등 최신 캐릭터 기능도 제공한다.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까지 ‘가인 캐릭터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중 선착순 5백 명을 오프라인 행사에 초대하며, 이후 퍼즐을 완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2015 가인 캐릭터 카운트(5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릭터 사용기간을 40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는 ‘섹시한’, ‘시크’, ‘Apple’, ‘가인’ 등 유니크 칭호 4종을 모두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일 역대 최고 동시접속자수 35만 달성을 기념해 19일부터 23일까지 정해진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여 핫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인기 주무기, 캐릭터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21일에는 신규 주무기 ‘컴뱃 보우’와 ‘블랙쉐도우 캐릭터’, ‘M1911&Knife’ 등 유니크 아이템을 선물하고,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위장 닉네임’, ‘Gurkha 리자드상자’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서든어택 가인 캐릭터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