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이 즐거운 청소 경험을 선사하는 'JET.SET.GO(젯.셋.고) 챌린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즐거운 청소 경험을 선사하는 'JET.SET.GO(젯.셋.고) 챌린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삼성전자는 무선 스틱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AI를 통해 온 가족에게 즐거운 청소 문화를 제안하는 'JET.SET.GO(젯.셋.고)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뽀로로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함께 협업해 아이들에게 올바른 청소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만든 '제트 청소기 장난감' 출시를 기념하며 마련됐다.

챌린지명인 JET.SET.GO는 삼성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AI와 제트 청소기 장난감 세트(SET)가 함께 소비자들을 찾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제트 청소기 장난감은 비스포크 제트 AI의 외관 디자인 그대로 제작했다.

흡입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먼지통, 자동으로 먼지를 비워주는 청정스테이션 모양까지 구현했다. 

마루·틈새 브러시로 구성돼 상황에 맞게 변경하며 실감나는 청소 놀이가 가능하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뽀로로가 노래하는 흥겨운 멜로디의 '제트 송'이 흘러나와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청소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챌린지는 기존 비스포크 제트 AI 사용자뿐만 아니라 고온 세척 브러시가 적용된 신제품 구매자와 비스포크 제트 AI가 필요한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기존 비스포크 제트 AI 사용자는 자신의 SNS 계정에 제트 사용 후기를, 고온 세척 브러시가 적용된 신제품 구매자들은 제품 구매 인증샷을 삼성닷컴 내 JET.SET.GO 챌린지 페이지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각 100명에게 제트 청소기 장난감을 증정한다.

미보유자들은 삼성 비스포크 제트 AI를 갖고 싶은 이유와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비스포크 제트 AI와 제트 청소기 장난감을 세트로 증정한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제트 AI는 최대 280W의 강력한 흡입력과 AI기반의 편의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청소 경험을 제공해왔다"며 "이번 JET.SET.GO 캠페인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청소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