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AIA생명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신규 고객은 물론 가입 고객의 가족에게도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AIA 헬스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AIA 헬스케어 서비스 캠페인은 더 많은 고객에게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지원해 나가겠다는 취지하에 기획된 것으로, AIA생명을 포함해 AIA그룹 산하의 아태지역 18개 사업지와 함께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신규 계약 체결 고객들은 물론 고객의 가족들도 AIA 헬스케어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기존 가입 고객들 또한 일정 조건에 부합하면 가족들과 함께 이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 기간 내 가입한 고객의 가족은 통원 또는 입원 시 전담 간호사가 병원으로 방문하는 ‘간호사 병원동행’, 입퇴원 시 고급차량이 이동을 지원하는 ‘차량 에스코트’, 입원 시 ‘간병인 및 가사도우미 지원’ 가운데 2가지 서비스를 선택해 서비스 제공시점부터 1년간 이용할 수 있다.

계약 체결 고객의 경우 가입 금액에 따라 본인만 이용할 수 있는 일반 혹은 가족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어 서비스를 보장 기간 동안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은 ‘웰스(Wealth)’ 상품군인 ‘(무)AIA 안심+프라임 종신보험II(해약 환급금 50% 지급형)’ 및 ‘(무)AIA Vitality 평생 안심+유니버셜 종신보험’ 가운데 1건과 ‘헬스(Health)’ 상품군인 ’(무)AIA 건강+암보험(갱신형)(4만원 이상 가입자)’ 또는 ‘(무)AIA Vitality 내가 조립하는 종합건강보험(10만원 이상 가입자)’ 중 1건을 선택해 총 2건을 함께 가입하면, 이 같은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웰스 상품군 중 하나를 이미 가입한 기존 고객이라면 캠페인 기간 내 헬스 상품 중 1건만 추가 가입해도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캠페인 혜택은 AIA 생명 대면 보험설계사인 마스터 플래너(MP)를 통해 해당 상품을 계약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AIA생명 마스터 플래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IA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입자의 가족과 함께 누릴 수 있는 폭 넓은 케어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AIA생명의 상품은 물론 이와 연계한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