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참고이미지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참고이미지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반다이코리아는 온라인 액션 RPG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의 비공개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1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주요 게임 콘텐츠와 시스템 안정성을 점검하기 위한 테스트로, 지난 10일 당첨자를 발표했으며,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실시된다.

테스트는 평일인 12일과 13일에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4시간 동안 참여할 수 있으며, 주말인 14일과 15일에는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6시간 동안 진행된다.

테스터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1차 CBT에 참여해 ‘일병 1호봉’을 달성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5월 실시 예정인 공개 테스트(OBT)에서도 닉네임을 유지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CBT 최종 미션인 아프사라스II를 최고 점수로 격퇴하는 1개팀 3인에게 최고급 건프라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이와 관련한 ‘아프사라스II 전투’ 영상을 10일 먼저 공개한 바 있다.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은 고 퀄리티로 재현된 SD건담 소대를 직접 운용, 실시간으로 변하는 다이나믹한 스테이지에서 호쾌한 액션전투를 펼칠 수 있는 온라인 액션 RPG다.

원작 캐릭터 특성을 승계한 유닛 스킬은 건담 마니아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마우스 클릭만으로 다양한 콤보 기술을 구사할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액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기동전사 건담'부터 최신작인 '건담 G의 레콘기스타'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건담 시리즈의 다양한 유닛이 등장,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충족시키고,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건담 세계관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미션 스테이지와 PVP 모드, AI 동료 시스템 등을 도입해 지루할 틈이 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CBT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공식 홈페이지(http://www.sdg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