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 어텀 홀리데이 패키지 포스터 <사진=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 어텀 홀리데이 패키지 포스터 <사진=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호텔업계가 추석을 맞이해 패키지와 행사를 연이어 출시했다.

JW 메리어트 호텔은 추석을 맞아 긴 연휴기간 동안 편안한 휴식과 함께 즐거움을 선사하는 패키지 추석 딜라이트 엣 JW (Chuseok Delight at JW)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호텔은 이번 추석에 브랜드 본작과 협업해 선물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본작은 떡을 디저트로써 특성화하고 개발하는 유명 병과점으로,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브랜드 신념으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찹쌀떡을 동그랗게 빚어 맛을 살리며 이른바 성수동 떡 오픈런을 불러일으킨 곳이다. 

호텔 측은 추석맞이 호캉스를 찾은 패키지 고객을 위해 본작의 흑임자와 완두 베기 등이 들어간 앙금으로 곱게 만든 본작 시그니처 찹쌀떡 선물 세트를 준비해 투숙객에게 추석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투숙의 즐거움을 더해줄 100% 당첨 럭키드로우 스크래치 쿠폰을 준비해 체크인 시에 1매를 제공한다. 

당첨 선물로는 JW 메리어트 호텔 싱가포르 사우스 비치의 객실 투숙과 조식 포함 2박 숙박권, JW 메리어트 호텔 수라바야의 2인 투어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등으로 구성된 2박 숙박권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음달 3일까지 풍성한 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패키지를 운영한다.

명절 호캉스족을 위해 파라다이스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과 수제 정과 세트를 정성껏 준비하고 연휴 내내 즐길 수 있는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등 부대시설 혜택을 모두 담았다.

대형 광장 플라자에서는 연희집단 The 광대의 특별 공연을 비롯해 민속놀이, 전통 탈 가면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강추(秋) 전통 연희 한마당 행사가 열린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최장 12일간의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게 된 만큼 추캉스족을 겨냥한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K-컬처를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부터 프리미엄 추석 특전까지 한층 강화된 혜택으로 풍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사진=호텔신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사진=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은 추석 연휴에 이용 가능한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1박), 골든 홀리데이 콘서트(2인), 골든 홀리데이 디너와 위스키· 하이볼 주류 이용 혜택(2인), 스냅 촬영 서비스 한정판 윷놀이 세트로 구성된다. 

추석 연휴 하루 전인 27일부터 4일간 열리는 골든 홀리데이 콘서트에서는 최근 다양한 시도로 주목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인 현악 4중주 ‘리수스 콰르텟’, 첼리스트 임이환, 첼리스트 윤석우, 기타리스트 네드 달링턴이 매일 다른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연주한다.

리수스 콰르텟은 28일과 30일 양일간 비발디 사계 연주 등 가을밤을 위한 곡을, 27일과 29일에는 임이환 첼리스트와 윤석우 첼리스트가 네드 달링턴과 듀엣으로 탱고 음악, 라틴 음악 연주를 펼칠 예정이다.

영빈관에서는 콘서트 외에도 홀리데이 뷔페 골든 홀리데이 디너와 위스키도 제공한다. 위스키와 마리아주를 이루는 블랙페퍼 안심 찹스테이크, 케이퍼 크림과 광어구이 등의 메뉴로 구성된 홀리데이 뷔페는 클래식 공연 전에 즐길 수 있으며, 공연 전후로는 아벨라워 12년산과 하이볼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최대 6일의 황금연휴를 기념해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치어스 투나잇(CHEERS TONIGHT) 룸 패키지를 소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추석 연휴 기간도심 속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치어스 투나잇 패키지를 출시했다.

치어스 투나잇은 갓 튀겨내 바삭한 치킨 또는 치즈가 길게 늘어나는 화덕피자와 함께 차갑게 칠링 된 코로나 병맥주가 제공되는 패키지다.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야외 수영장 1회 이용 혜택이 포함돼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관계자는 “통유리 창을 통한 파노라믹 한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객실과 에메랄드빛 야외 수영장, 남미식 풀사이드 바비큐까지 겸비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여유로운 도심 속 파라다이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