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SK매직은 여름철을 맞아 블랙에 이어 백색 글라스의 ‘보더리스 라이트 인덕션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보더리스 라이트 인덕션 화이트는 백색 글라스를 적용해 밝고 화사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주방 공간을 보다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있다.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 더욱 고급스럽고 우아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유로케라(EUROKERA)사에서 직접 생산한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택해 긁힘이나 얼룩, 변색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청소와 관리도 손쉽다.

최고 출력은 3400W로 국내 최대 화력을 제공한다. 

고성능 IH코일이 빠르고 강력하게 열을 전달하며, 초고화력을 제공하는 ‘파워 부스트(Power Booster)’ 기능이 있어 많은 양의 요리도 단시간 빠르게 조리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화구 간 경계를 없앤 ‘수퍼 플렉스 존(Super Flex Zone)’ 또한 3400W 초고화력을 지원해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를 활용해 많은 양의 요리도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화력 조절도 간편하다. 

기본 터치식 조작 버튼과 탈부착형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2가지 방식을 제공해 누구나 손쉽게 화력을 조작할 수 있다. 

요리 중 물이 묻은 손으로도 다이얼을 좌우로 돌려 9단계까지 화력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마그네틱(자석) 재질로 제작해 상판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관리할 수 있다.

SK매직은 인덕션 핵심부품인 IH코일의 성능과 안전성을 한층 높였으며 기술에 대한 자신감으로 IH코일을 최대 10년까지 무상보증한다.

IH코일의 전열과 단열을 위한 고성능 단열재를 적용했으며 내부의 열을 빠르고 안전하게 식히기 위해 ‘2중 파워 쿨링 설계’을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젖은 행주와 아이, 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 장치와 과열 출력 제어, 시간 제어, 차일드 락 등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총 22종의 최첨단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네이버쇼핑, 신상위크를 통해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30% 할인된 62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할인 쿠폰, 네이버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 12만원 상당의 오델로 냄비 2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