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년 전통 오메가3 전문 이팍스 원료 사용
오메가3 600㎎ 함유…3중 복합기능성 제품

옥션 ‘이팍스 알티지 오메가3' 3+1 이벤트 포스터 <사진=신라젠>
옥션 ‘이팍스 알티지 오메가3' 3+1 이벤트 포스터 <사진=신라젠>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신라젠은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서 건강기능식품 ‘이팍스 알티지 오메가3 옥션 올킬 3+1’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옥션을 통해 26일 하루 진행되며, 이팍스 알티지 오메가3 3개월분 3세트 구매 시 1세트 추가 증정(9box+3box)한다.

올킬 행사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180년 전통의 오메가3 전문 기업 이팍스의 노르웨이산 고품질 원료로, 국제어유표준평가(IFOS)에서 최고 등급인 5스타(star)를 받은 오메가3를 사용했다.

생체이용률이 높은 rTG 타입으로 EPA‧DHA 함유 유지 오메가3를 600㎎ 함유해 혈중 중성지질‧혈행 건강뿐 아니라 건조한 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개별 PTP 포장으로 되어 있어 보관 및 복용을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신라젠 관계자는 “이팍스 알티지 오메가3는 레몬 오일을 첨가해 오메가3 특유의 어취를 최소화 한 제품이기에 복용 시에 거부감이 적다”며 “가정의 달을 마무리하며 가족이나 주변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라젠은 신약개발 사업과 더불어 건강기능식품 등 라이프케어(lifecare) 제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커머스사업부를 신설해 국내 유명 홈쇼핑‧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