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코드 입력 참여자 게임 할인 쿠폰 즉시 지급

<사진=원스토어>
<사진=원스토어>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원스토어는 블랙데이를 기념해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원스토어는 블랙데이를 맞아 게임에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5장 지급한다. 원스토어 앱에서 쿠폰 코드 ‘COUPONBLACK14’를 입력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쿠폰함을 통해 즉시 지급돼 당일 내 사용 가능하다.

원스토리는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봄맞이 +1 핵심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원스토리가 엄선한 로맨스∙판타지∙웹툰∙만화 카테고리별 핵심작 5화를 감상한 유저들은 1화 연재∙대여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기존 원스토리의 이벤트인 ‘오늘의 선물함’, ‘시다무’, ‘신작쿠폰’, ‘무료화수’ 등 이벤트와 중복 진행된다.

이달 원스토리가 선정한 핵심작은 로맨스 웹소설 부문의 옥무향(겨울버들잎 작가), 화안산(구습륙 작가)과 판타지 웹소설, 신빨 최고 재벌 무당(두경 작가), 망겜의 힐러(검미성 작가)이며, 만화 부문은 화산검가(목검향 작가), 검우(황성 작가), 결사항전(야설록 작가), 웹툰 부문은 이율 같지 않은 이유(Ray&치구리 작가) , 크로스 더 라인(허윤미 작가) 등이다.

최근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게임들도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37게임즈의 ‘데블M’은 화려한 비주얼 이펙트와 자동 전투 진행 방식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ONEMT의 ‘소녀세계: 소녀 PLAY 방치 EASY’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방치형 RPG로, 다양한 캐릭터들의 표정과 연출을 감상할 수 있어 호평받고 있다. 이스카이펀의 사이버펑크풍 이차원 수집형 RPG ‘응: 인터루나’는 세련된 비주얼의 미래 소녀들과 한∙일 유명 성우진의 더빙이 더해져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