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이 가득한 공연장서 클래식 연주
리수스콰르텟 팀이 비발디 작품 공연

부산 해운대구 시그니엘 부산<사진=호텔롯데>
부산 해운대구 시그니엘 부산<사진=호텔롯데>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호텔롯데가 시그니엘 부산에서 ‘캔들라이트 콘서트(Candlelight Concert)’을 개최한다.

호텔롯데는 시그니엘 부산이 27일에 촛불이 가득한 공연장에서 클래식 연주를 즐기는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부산 지역 최초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콘서트는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피버(Fever)에서 주최한다. 전 세계 100개 이상의 도시에서 300만명 이상이 관람한 클래식 체험 공연이다.

도심 속 랜드마크를 수천개의 촛불로 가득 채운 무대 위에서 베토벤과 모차르트, 비발디 등 거장들의 음악을 복합적인 연출과 함께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비발디의 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 2021년 미국에서 열린 실내악 콩쿠르 피쉬오프 챔버콩쿠르(Fischoff Chamber Music Competition)에서 한국인 최초로 시니어 스트링 부문 우승과 함께 전 부문 대상을 수상한 리수스 콰르텟(Risus Quartet)의 연주로 이뤄진다.

시그니엘 부산에서는 캔들라이트 콘서트 전용 상품인 캔들라이트 앳 시그니엘 부산(Candlelight at. SIGNIEL BUSAN) 패키지를 판매한다.

호텔 4층의 연회장 볼룸과 야외 테라스에서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 1부는 패키지 이용객 대상의 전용 공연이다. 오후 9시부터 시작하는 2부는 티켓을 소지한 일반 고객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티켓은 피버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람객은 야외테라스에서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칵테일 아워를 이용할 수 있다. 칵테일 아워 티켓은 현장 결제 또는 피버에서 구매 가능하다.

시그니엘 부산 관계자는 “감미로운 클래식 선율을 해운대의 멋진 풍광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공연을 특별히 준비했다”며 “머무는 것을 넘어 새로운 예술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부산 최고의 아트 랜드마크로서의 면모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