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캐롯손해보험>
<사진=캐롯손해보험>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디지털 손해보험사인 캐롯손해보험이 공식 채용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식 채용 사이트 오픈은 갈수록 경쟁이 심화되는 채용 시장에서 캐롯만이 가진 장점과 문화를 널리 알려 각 분야의 우수 전문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를 통해 격변하는 시장 환경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지속적인 성장 모멘텀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공식 채용 사이트는 캐롯의 강점인 끊임없이 혁신해 나아가는 기업문화를 소개하는 '문화' 섹션과, 매일매일 성장하는 캐롯을 만들어나가는 임직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피플' 섹션을 포함한다.

이를 통해 캐롯에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지원 시 캐롯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캐롯 관계자는 "캐롯은 '더 나은 행동으로, 더 좋은 세상을'이라는 비전 아래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치열한 협업을 통해 현재의 모습으로 성장해올 수 있었다"며 "변화를 가능케하는(Change Enabler) 유능한 분들과 함께 더 나은 캐롯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롯은 신규입사자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굿즈를 포함한 웰컴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입사 후 자율복장, 자율출퇴근제, 연차숙박지원비, 체력단련휴가 등 유연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