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DB생명>
<사진=KDB생명>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KDB생명의 KDB다이렉트보험은 이달 말까지 ‘KDB생명 새해맞이 연금저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DB생명 새해맞이 연금저축 이벤트는 2023년부터 연말정산 연금저축 세액공제 납입한도가 400만원에서 600만원으로 확대되는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새해맞이 연금저축 예상연금수령액 확인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DB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에서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 연금보험’의 예상 연금 수령액 확인 후 해당 내역을 개인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하는 방식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KDB생명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도미노피자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각각 20명과 80명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KDB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에서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 연금보험’을 가입한 고객 중 가입 보험료에 따라(최소 10만원 이상 해당) 1만원부터 최대 3만원의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또는 해피콘 상품권을 증정한다.

KDB생명 관계자는 “KDB다이렉트보험의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 연금보험’은 사업비를 낮춰 높은 연금소득을 기대할 수 있고 예금자 보호를 받으며 평생 연금 형태로 수령할 수 있어 노후에 안정적이 연금을 받고자 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