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KB국민카드는 ‘KB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 할인, 자산 연동 시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지난달 KB페이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연말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9대 특정영역(배달, 온라인커머스, 편의점, 커피, 음식점 등)에서 KB페이(KB국민 신용·체크카드 선택)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최대 1만 포인트, 영역별 최대 5,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내달 말까지 KB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이데이터 자산관리 서비스 사전신청을 완료하고 내달 중 KB페이 통합 앱에서 최초로 자산연동을 완료하면 1만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리브메이트 가입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KB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 사전신청, 사전동의하고 리워드 받기, 본인인증의 절차를 거치면 된다.

또 이달 말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KB페이 계좌 또는 KB페이 머니로 결제하면 이용금액 구간에 따라 5만원 이상 1,000원, 10만원 이상 3,000원, 30만원 이상 5,000원, 50만원 이상 1만원의 KB페이 머니 쿠폰이 제공된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지난해 1월부터 KB페이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이달 말까지 KB페이를 통해 국민 신용·체크카드(KB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이달 말까지 ‘트립비토즈’에서 KB페이 결제를 통해 올해 안에 숙박을 예약하고 투숙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최대 1만원)를 즉시 할인해준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