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티빙 이용 한 번에 누린다
각각 선착순 1만명에 한정 판매

월 구독 서비스 ‘CGV PLUS’ 홍보 포스터 <사진=CJ CGV>
월 구독 서비스 ‘CGV PLUS’ 홍보 포스터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GV가 처음으로 영화 관람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결합한 월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

CGV는 극장과 집에서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려는 관객들에게 적합한 구독 서비스 ‘CGV PLUS’를 5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CGV PLUS는 CGV 영화 관람과 티빙(TVING) 이용권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새로운 구독 서비스다.

이 구독 서비스는 ‘CGV PLUS SINGLE’, ‘CGV PLUS DOUBLE’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개인의 콘텐츠 관람 패턴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먼저 CGV PLUS SINGLE은 일반 2D 영화 관람 1회, CGV콤보 3000원 할인 쿠폰 1매, 티빙 베이직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극장에서 매월 한 편씩 영화를 보고, TV나 모바일로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겨보는 관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티빙 베이직은 영화와 TV프로그램,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채널의 방송 등을 720p HD 화질로 모바일과 PC에서 시청 가능한 이용권이다.

특히 CGV PLUS SINGLE은 정가 대비 약 40% 할인된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GV PLUS DOUBLE은 일반 2D 영화 관람 2회, 동반인 영화 관람 3000원 할인 쿠폰 2매, CGV콤보 3000원 할인 쿠폰 2매, 티빙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친구나 연인, 가족 등과 함께 두 편 이상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빙 스탠다드는 영화, TV프로그램,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채널의 방송 등을 1080p FHD 화질로 모바일과 PC를 비롯한 모든 디바이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CGV PLUS DOUBLE은 정가보다 약 41% 할인된 3만원이다.

CGV PLUS SINGLE과 CGV PLUS DOUBLE은 각각 선착순 1만명에게 한정 판매된다.

CGV PLUS 구독 서비스는 CGV 모바일 앱의 ‘클럽서비스 – CGV PLUS’ 탭을 클릭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구매할 수 있다.

CGV PLUS 구독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영화 예매 시 최종 결제 페이지에서 ‘멤버십결제’ 칸에 제공되는 CGV PLUS를 클릭하면 간단하게 예매가 완료된다.

티빙 이용권은 쿠폰 번호가 포함된 별도의 링크가 구매 고객의 문자로 전송되며 티빙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용권 등록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티빙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철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콘텐츠를 경험하도록 CGV PLUS를 선보였다”며 “극장에서 팝콘과 함께 영화도 관람하고 집에서는 티빙 오리지널을 즐기며 다채로운 문화생활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