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교육 이수 후 등록 시 커피상품권 증정
ETF 1천만원 이상 거래 시 백화점 상품권 추가 제공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최윤석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ETF 투자자의 성공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ETF 교육이수 &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레버리지 ETF와 ETN 거래를 원하는 개인 투자자는 관련 규정에 따라 금융당국이 정한 사전교육 프로그램을 반드시 이수해야 한다.

‘ETF 교육이수 이벤트’에선 오는 30일까지 금융투자교육원의 ‘한눈에 알아보는 레버리지 ETF Guide’ 교육을 이수하고 유진투자증권에서 레버리지 교육이수 등록을 한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1장을 100% 제공한다.

‘ETF 거래 이벤트’에선 교육 이수 고객이 이벤트 기간 레버리지 또는 인버스 ETF 이벤트 종목을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종목 ETF는 KODEX 레버리지, KINDEX 레버리지, TIGER 코스닥 150레버리지, KOSEF 미국달러 선물레버리지, KODEX 인버스, KINDEX 인버스, TIGER 원유선물인버스(H), KOSEF 미국달러 선물인버스 등 총 8종이다.

유진투자증권은 인기 ETF 종목의 일 거래금액 달성 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산운용사별 4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해 하루 최대 총 40만원의 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별 대상 종목의 합산 거래금액 기준으로 하루 동안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5,000원, 1억원 이상 거래 시 2만원, 10억원 이상 거래 시 5만원, 30억원 이상 거래시 최대 10만원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문화상품권 혜택은 각 자산운용사에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