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군 유니폼 모티브
후드·하프집업 2종 구성

신성통상 탑텐XSSG랜더스의 한정판 ‘인천군 티셔츠’ <사진=신성통상>
신성통상 탑텐XSSG랜더스의 한정판 ‘인천군 티셔츠’ <사진=신성통상>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신성통상은 탑텐이 SSG랜더스와 협업해 한정판 ‘인천군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인천군티셔츠는 1947년 4대 도시(서울·부산·대구·인천) 대항 전국 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인천군 야구단의 유니폼을 모티브로 했다. 인천(INCHEON) 로고의 오지리널리티와 함께 인천군의 우승연도인 1947을 삽입해 상징성을 더했다.

오버핏 실루엣에 아이보리와 블랙의 컬러매치가 돋보이는 탑텐과 SSG랜더스의 협업 티셔츠는 후드와 하프집업 2종으로 선보인다. 95부터 120까지 폭넓은 사이즈가 특징이다.

구매 방법은 다음달 3일까지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 내 사전판매를 시작으로, 다음달 1일부터는 탑텐 이마트(계양점·부천점)와 인천 SSG랜더스 필드 내 이마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사전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탑텐XSSG랜더스 친환경 쇼핑백·인천군 유니폼 차량용 스티커·인천군 특별 클래퍼 등이 특별 패키지로 구성됐다.

다음달 4일 인천 SSG랜더스 필드 1루 매표소 앞 탑텐 부스(교환처)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또 4일에 탑텐데이(SSG랜더스vs키움히어로즈)에서도 경기 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야구팬들에게 탑텐XSSG랜더스의 다양한 협업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날 시구는 탑텐키즈 광고 모델인 아역배우 박소이가 함께한다. 박소이는 인천 출신으로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담보’로 제41회 황금촬영상 아역상과 제10회 서울국제어린영화제 올해의 어린이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