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드립백 제품 한정 할인
12시 이전 주문 시 당일배송

엔제리너스 원두·드립백 <사진=롯데GRS>
엔제리너스 원두·드립백 <사진=롯데GRS>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롯데GRS는 엔제리너스가 온라인몰을 통해 원두·드립백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낮 12시 이전 주문 시 오전에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당일 배송하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캐논비즈몰은 상시 할인, 롯데ON은 매주 월요일과 셋째주에 20% 할인한다.

원두 종류로는 강렬한 베리향과 다크초콜릿의 바디감이 특징인 MOONLIGHT(인도네시아), 달달하면서 산뜻한 향이 특징인 HONEY NAP(에티오피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의 SUNSHINE(콜롬비아), 오렌지 산미로 산뜻한 BREEZE(르완다)로 각 200g, 1kg 원두·드립백으로 구성됐다. 취향에 맞게 원두의 맛과 분쇄도를 선택해 주문 가능하다.

이에 더해 엔제리너스는 롯데백화점 32개점의 121개 우수 고객 라운지에 프리미엄 원두를 공급하고 있다.

롯데GRS와 롯데중앙연구소가 함께 개발한 원두는 롯데백화점 MVG 고객대상 품평회 진행해 2종의 원두(고소한 맛·산미가 있는 맛)를 선정해 운영 중이다.

엔제리너스의 커피 전문 인력을 통해 품질관리와 교육지원, 원두 공급 등 최상의 품질과 맛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해서 0관리하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몰을 통해 원두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엔제리너스의 스페셜한 커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