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모노그램 다낭 파빌리온
신라모노그램 다낭 파빌리온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신라호텔은 베트남 다낭에 오픈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신라모노그램 다낭이 시그니처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씨 유 순(SEA you soon)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씨 유 순 패키지는 아름다운 다낭의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2박 이상 시 이용 가능하다.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다이닝M에서의 조식과 풍성한 바비큐 플래터, 수상스포츠 이용, 수영장·비치·사우나 입장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호텔의 시그니처 시설인 야외 수영장은 다낭에서 유일하게 온수풀로 운영되며 26~30℃의 수온을 유지해 밤늦게까지 수영을 즐기기 좋다.

야외 수영장은 고객 편의에 따라 선택하여 이용 가능한 네 가지 공간으로 구성되며 어덜트 풀과 패밀리 풀은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호텔 프라이빗 비치와 이어진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수상 레저 스포츠 혜택도 있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멀리 가지 않아도 베트남 중부의 아름다운 논누억 비치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핑 숏보드, 바스켓 보트, 카약, 패들 보드 등을 즐기며 바다를 마음껏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다이닝M 조식에는 한국 여행객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신라호텔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며 잡채와 불고기 등 한국인을 위한 다양한 한식부터 쌀국수를 포함한 현지 음식, 베이커리 등이 다채롭게 준비돼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9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다이닝M 조식(2인), 모듬 바비큐 플래터(2인), 수상 레저 스포츠 이용(인당 1회), 미니바(1회), 야외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사우나, 테라피 가든, 체련장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미어 디럭스 타입 이상의 객실을 이용하면 모노그램 라운지 이용 혜택(2인)이 추가 제공된다.

한편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신라호텔이 선보인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신라모노그램’의 해외 첫 호텔이다. 총 309개 객실은 36㎡의 수페리어 객실부터 72㎡의 모노그램 스위트까지 5개 타입으로 나뉘며 거의 모든 객실이 오션 뷰를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