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찾기와 비눗방울 놀이, 솜사탕 만들기 체험, 마쉬멜로 구워먹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열리는 워커힐 포레스트 파크
보물찾기와 비눗방울 놀이, 솜사탕 만들기 체험, 마쉬멜로 구워먹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열리는 워커힐 포레스트 파크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워커힐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호캉스 패키지인 ‘비스타 키즈 데이’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워커힐은 어린이날을 맞아 호텔을 찾은 아이들이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어린이날 주간인 다음달 4일부터 8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비스타 키즈 데이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룸 숙박과 더뷔페 조식,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스카이야드에서 진행되는 키즈 액티비티로 구성된다.

특히 행사기간 중 매일 오후 4시에서 6시까지 진행되는 키즈 액티비티는 멸종위기 동물인 거북이나 북극곰 형태의 장난감 키트를 조립하는 친환경 장난감 만들기와 바람개비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어린이들이 환경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선사한다.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기준으로 구성된 비스타 키즈 데이 패키지의 가격은 33만원부터다.

객실 내 유무선 인터넷 및 미니바 무료 제공, 워커힐 레스토랑 10% 할인, 웰니스 클럽 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피트니스는 17세 이상 입장 가능), 스카이야드 입장 등 풍성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패키지 운영기간 동안 워커힐 포레스트 파크에서는 어린이날 기념행사가 함께 열린다. 먼저 포레스트 파크 곳곳에 숨겨둔 보물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보물찾기 이벤트와 오후 12시와 5시에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비눗방울 놀이 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된다.

이 밖에 솜사탕 만들기 체험과 마시멜로 구워먹기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포레스트 파크 이용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워커힐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행복한 호캉스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비스타 키즈 데이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가족이 함께 비스타 키즈 데이 패키지를 통해 워커힐에서 액티비티를 즐기며 잊을 수 없는 어린이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