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세정제 지노베타딘?, 냄새·가려움증·분비물 등 증상 완화

지노베타딘 GYNO 심포지움 전경
지노베타딘 GYNO 심포지움 전경
[현대경제신문 송아랑 기자] 한국먼디파마는 지난 27일 약국과 지노베타딘® 이 함께하는 여성청결캠페인 ‘GYNO 심포지움’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금번 행사는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약사를 대상으로 ‘여성 민감한 부위의 건강’을 주제로 총 3부의 강의로 진행됐다.

이번 심포지움에는 류지원 산부인과 전문의와 정강희 약사, 주경미 약학박사가 강연자로 나서 여성 민감한 부위의 불편한 증상을 중심으로 ‘민감한 부위의 증상 및 원인에 따른 치료법’, ‘약국에서 여성청결 상담과 관리’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이날 정강희 약사는 ‘약국에서의 여성청결 상담과 관리라는 주제’를 발표하며 “10명중 7명이 경험하는 이 증상에 대해 바르게 대처하지 못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약사들이 올바른 복약지도를 할 것”을 당부했다.

한국먼디파마는 “이번 심포지움은 약국과 함께 여성의 청결에 대한 정보와 중요성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지노베타딘®은 앞으로도 일반의약품 학술 교류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여성들의 청결과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조력자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노베타딘®은 여성 국소 부위 관리를 위한 여성세정제로 여성들이 흔히 겪는 냄새, 가려움증, 분비물 등을 완화해 주고, 증상을 유발하는 원인균을 제거하며, 질 내 약산성환경을 유지해 유익균 회복 및 건강한 질내 환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지노베타딘 부스
지노베타딘 부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