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진행, 30일 당첨자 발표

진에어 SNS 방탈출 이벤트 프로모션 <사진=진에어>
진에어 SNS 방탈출 이벤트 프로모션 <사진=진에어>

[현대경제신문 이소희 기자] 진에어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인스타그램 방탈출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인스타그램 방탈출 이벤트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방탈출 게임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진에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고객이 직접 문제를 풀고 정답을 찾아 나가는 방탈출 게임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방탈출 이벤트는 바쁜 산타클로스 대신 진에어와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을 아이들에게 나눠주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진에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각 게시물마다 숨겨진 단서를 찾고 문제를 풀면 된다. 모든 임무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산타 코드가 제공되며, 참여한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함께 입력 후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김포~제주 노선 왕복 항공권 1매, 모바일 피자 쿠폰, 모바일 치킨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30일에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안내된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12월 16일부터 1월 31일 사이에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 항공편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고객들이 재미와 함께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