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계좌 개설 시 국내주식 1주·해외주식 첫 거래 시 美주식 1주 증정
신규고객에 수수료할인·환전우대·시세무료조회 등 다양한 ‘웰컴팩’ 혜택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주식 투자 앱 STEPS(스텝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24일까지 주식 증정 이벤트 ‘럭키 드로우’를 실시한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STEPS에서 생애 최초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만명에게 LG생활건강, NAVER, 현대차, 카카오 등 국내 주식 1주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STEPS에서 해외 주식을 처음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천명에게 아마존, 엔비디아, 테슬라, 넷플릭스 등 미국 주식 1주를 추가 랜덤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국내 주식 위탁 수수료 평생 혜택, 송금 무제한 무료, 즉시 출금 무이자 혜택, 해외 주식 위탁수수료 할인, 환전 우대, 미국 실시간 시세 무료 조회로 구성한 ‘웰컴팩’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정준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은 “최적의 매매 경험을 제공하는 주식투자 앱으로 전면 업그레이드한 STEPS의 차별화 포인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TEPS 이용 고객에 특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STEPS 앱에서 할 수 있으며,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