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콤비네이션 1잔 구매 시
T멤버십 카드 1개당 1회 제공

공차코리아 ‘베스트 콤비네이션 1+1’ T Day 프로모션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베스트 콤비네이션 1+1’ T Day 프로모션 <사진=공차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공차코리아는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이번달 17일 하루 동안 ‘공차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SKT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17일 오전 9시부터 공차 매장에서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6종 중 1잔 구매 시 같은 음료 1잔을 무료로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공차의 이번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는 타로 밀크티+펄, 블랙 밀크티+펄, 피스타치오 밀크티+펄, 제주 그린 밀크티+펄, 청포도 그린티+알로에,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이 포함됐다. 행사 음료는 모두 라지(L) 사이즈 기준으로 적용된다.

프로모션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주문 시 카운터 직원에게 T멤버십 앱 내 안내 페이지 속 매직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해당 혜택은 T멤버십 카드 1개당 1회만 적용 가능하며 키오스크, 배달 앱 사용 시에는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매직 바코드가 아닌 추천 화면 바코드, T멤버십 위젯, SK pay, 하프 바코드 등 기본 바코드를 제시하면 기본 할인(T멤버십 상시 할인)만 받을 수 있다.

공차 T Day 프로모션과 T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VIP·Gold·Silver 10% 할인)을 같은 날에 이용할 수 있지만, 결제 1건당 한 번의 할인 혜택만 받을 수 있어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이번 공차 T Day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