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집게’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 출연, 총 4편 구성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현대차증권은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가 출연한 유튜브(현대차증권 채널) 동영상 시리즈가 한 달 반만에 유튜브 조회수 40만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상우 대표는 증권가 스타 애널리스트 출신으로, 수년 간 집값 상승과 하락을 정확히 예측해 ‘족집게’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차증권은 임직원들로부터 사전 질문을 수집해 이상우 대표 인터뷰 콘텐츠를 제작, 9월 23일 유튜브를 통해 첫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인터뷰 영상은 ‘인간 갓상우를 털어보자!’, ‘22년 부동산 하락 의견 답해보다!’, ‘22년 부동산 또 폭등! 어디 지역?’, ‘이상우 재테크 비법 대공개!’ 등 총 4편으로 구성됐다.

특히 기존 언론 인터뷰에 나오지 않았던 이상우 대표에 대한 개인적인 이야기를 비롯해 부동산 전망과 재테크 방법 등을 재미있게 전달해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영상 시리즈의 조회수는 한달 반만에 40만뷰를 넘어섰고, 현재 1,000개가 넘는 댓글 수를 기록하고 있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이번 인터뷰 영상이 부동산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섭외해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베이드투자자문은 지난해 7월 현대차증권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현대차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부동산 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 강연, 1:1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