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모델이 소프트 포뮬라 펜슬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루나 모델이 소프트 포뮬라 펜슬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메이크업에 디테일을 채워주는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은 섬세한 커버가 필요한 부분이나 라인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더해주는 드로잉 펜슬이다. 브러쉬나 퍼프와 같은 메이크업 도구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섬세하고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은 유분기 많은 피부나 연약한 눈가에도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색되며 높은 고정력으로 쉽게 지워지지 않아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이번 신제품은 잡티와 기미 등 섬세한 커버는 물론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는 베이지 컬러의 ‘크림’(CREAM), 옅은 음영을 줄 수 있는 차분한 올드베이지 컬러의 ‘멜로우’(MELLOW), 자글자글한 골드 펄을 담은 살구 컬러의 ‘글레이즈’(GLAZE), 반짝이는 실버 펄을 담은 페일핑크 컬러의 ‘플래쉬’(FLASH)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은 펜슬 하나로 ‘잡티 커버’부터 최근 MZ세대에서 유행하고있는 애교살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다”며 “아이메이크업 외에도 코 끝, 인중, 입술 산 등 다양한 부위에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 수 있어 올 가을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은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과 쿠팡, AK뷰티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