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까지 총 6종 이벤트 통해 풍성한 보상 지급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그라비티는 PC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19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19주년 기념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벤트는 총 6종으로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우편으로 받은 초청장을 프론테라 왕실 NPC에게 전달한 후 임무를 수행하면 ‘19주년 기념 상자’를 증정한다. 19주년 기념 상자에서는 [비매품] 신묘한 생명수, [비매품] 파워 부스터 등 8종의 소모 아이템을 19개씩 획득 가능하다.

같은 기간 차원의 균열 클리어 시 GM 빅풋의 가방, 큐펫 코인 10개를 획득 얻을 수 있는 ‘차원의 균열 이벤트’를 진행한다. GM 빅풋의 가방에서는 히멜메즈의 가발 상자, 대장장이의 축복 등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큐펫 코인은 각종 큐펫 알과 큐펫 용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다음달 1일까지는 여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전 서버 경험치 버닝 이벤트와 낙원단, 일루전 환영조사단 경험치 증가 이벤트,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현일 라그나로크 온라인 팀장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오랜 기간 서비스를 할 수 있었던 것은 유저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19년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기념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테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