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얼 사가’ 추가...업데이트 기념 혜택 지급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신규 콘텐츠인 ‘메모리얼 사가’는 엑소스 히어로즈가 지금까지 선보인 적이 없는 새로운 방식의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세계관 내 특정 영웅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영웅 ‘레임지’의 시점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며 메인 스토리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배경 이야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2일 공개했던 ‘샤이닝 썸머 – 다나’에 이어 두번째 여름 테마 페이트코어(영웅 외형 및 스킬 변경 의상) ‘열대야의 푸른 달 – 루나’와 전용 무기 ‘아틀란티스 휩’도 추가됐다.

해당 페이트코어는 골드 등급으로 5성 영웅 ‘루나’에게 착용하면 아군의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는 동시에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능력이 패시브 스킬에 추가된다.

열대야의 푸른 달 루나와 전용 무기 아틀란티스 휩은 다음달 5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새로운 스토리가 담긴 챕터 20 오픈을 비롯해, 탐색 진행 속도 개선, 페이트코어 강화 반복 기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라인게임즈는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26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1500 제스(인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20장 등을 지급한다.

또 동일한 기간동안 총 14일을 로그인하면 지난해 공개한 여름 테마 페이트코어 선택권과 함께 전용 무기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음달 12일까지 총 77회(매일 10+1, 총 7회) 고급 영입을 할 수 있는 무료 고급 영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