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일 23시59분까지 실시

<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한빛소프트는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에서 러브 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점검 이후부터 다음달 1일 23시59분까지 즐길 수 있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24시간 상시적으로 커플가든에서 '만개한 꽃' 수확 시 커플 포인트 100점을, '아낌없이 주는 나무' 수확 시 커플 포인트 360점을 즉시 추가로 획득한다.

커플가든은 게임 내에서 커플을 맺은 유저 2명이 함께 꽃과 나무를 심어 가꾸는 공간이다. 유저들은 꽃과 나무를 수확해 커플포인트를 모으고 커플가든 자판기를 이용할 수 있다.

커플가든 자판기에서는 꽃과 나무의 성장을 촉진하는 아이템을 비롯해 시크릿가든 확장쿠폰, 커플가든 액세서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물주기, 비료주기, 먼지털기 등의 활동으로 커플가든을 가꿀 때마다 '가든 평점'이 상승하며 커플가든 자판기 사용횟수가 늘어난다.

‘원터치 마법봉' 아이템을 사용하면 꽃과 나무를 가꾸는 작업들을 필요한 모든 작물에 순차적으로 자동 진행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커플가든에서 꽃과 나무를 가꾸면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리시기를 기대한다"며 "오디션은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니즈에 맞춘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여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