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종 패키지 가입 고객에 사은품 증정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현대경제신문 하지현 기자] LG유플러스는 U+스마트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한 달간 진행한다.

U+스마트홈 패키지 상품은 구글 패키지, 우리집지킴이, 펫케어, 펫케어 라이트 등 4종이다.

먼저 구글 패키지 가입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마이크를 제공한다. 구글 패키지는 구글 네스트 허브, 무드등, 멀티탭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다. 구글 네스트 허브에 유튜브 노래방 콘텐츠를 재생하면 ‘집콕 노래방’을 즐길 수 있다.

우리집지킴이 가입 고객에게는 탈부착 가능한 야간 센서등 3개가 증정된다. 고성능센서를 탑재해 사람이나 동물의 움직임을 감지하면 조명이 밝혀진다.

우리집지킴이 패키지는 홈CCTV, 현관문, 도어 센서, 동작감지센서로 구성됐다. KB손해보험의 화재/도난 보험도 가입돼 사고 시 보상받을 수 있다.

펫케어 및 펫케어 라이트 가입 고객에게는 반려동물 샤워 세트를 제공한다. 샤워 세트는 샤워기와 스펀지 타올로 구성돼 있다.

펫케어는 홈CCTV, 원격 급식기, 간식 로봇으로 구성된 패키지이다. 펫케어 라이트는 이 중 간식 로봇만 제외된 패키지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온라인 채널을 통한 비대면 구매 고객이 꾸준히 증가, 이러한 고객에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