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DB손해보험은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돌아볼 수 있는 ‘프로미스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로미 가족'을 테마로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온라인에서 8월 22일까지 ‘가족사랑을 약속하는 우리는 프로미 가족’을 주제로 총 3가지 가족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가족사진 액자 꾸미기 이벤트’로 추억이 담긴 가족 사진을 프로미 액자 프레임을 활용해 자유롭게 꾸며 업로드하는 이벤트이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신세계 상품권,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소식을 널리 알리기 위한 ‘즉석당첨 공유하기 이벤트’도 있다. ‘프로미스 가족사랑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상에 공유하면 즉석 당첨을 통해 바나나우유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프로미 가족 해시태그 이벤트’는 가족사진을 #DB손해보험 #가족사진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이벤트이다. 우수작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가족사랑 브랜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DB손보 관계자는 “프로미 가족을 테마로 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을 다시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사랑 캠페인 활동을 통해 사랑이 넘치는 가족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