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번째 드라이브 스루 매장
120석 좌석과 주차장도 갖춰

폴 바셋이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에 문을 연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매장
폴 바셋이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에 문을 연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매장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폴 바셋은 지난 28일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에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DT 매장을 처음 론칭한 이후 네번째로 오픈하는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다.

폴 바셋 김포 구래 DT점의 1층은 드라이브 스루 이용 차량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다. 2층은 편안하게 앉아 여유롭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약 120석의 넉넉한 좌석과 15대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김용철 폴 바셋 대표는 “언택트 소비문화에 대응하기 위해 DT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안전하게 주문할 수 있는 DT 매장과 키오스크, 모바일 주문 등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 바셋은 김포 구래 DT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킨더 부에노 초콜릿을 증정하고, 1만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폴 바셋 로고가 디자인된 머그컵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또 멤버십카드를 3만원 이상 충전하면 드립백 커피 1팩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