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라이브 베타 서비스 포스터 <사진=하나투어>
하나 라이브 베타 서비스 포스터 <사진=하나투어>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하나투어는 여행상품 라이브커머스 하나 라이브(Live) 베타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하나 라이브는 하나투어가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MZ세대 중심의 비대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라이브커머스 채널로 9월 말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이곳에서는 국내외 한정 특가 및 특전 상품들을 격주 간격으로 선보인다. 하나투어 모바일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하나 라이브 베타 서비스 첫 방송은 이번달 29일 오후 7시다. 9월 18일 출발하는 ‘제주 자유여행 4일 그랜드하얏트 제주’ 상품을 선착순 80명에게 99만9천원에 선보인다.

하나투어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위해 추석연휴 알찬 일정의 항공권과 호텔을 확보해 놓고 있다.

하나투어는 라이브커머스 특전으로 하나투어 5만 마일리지 혹은 사진작가 동행 스냅여행 '제주 별그램 버스투어' 중 한 가지를 제공하고 성인 2명과 같은 객실을 이용하는 아동은 30만 원에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방송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9월 18일 출발 제주 왕복 항공권과 뽀로로파크 자유이용권을 9만9천원에 제공하고 퀴즈 정답자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 라이브를 통해 여행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등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여행트렌드를 이끌어가는 MZ세대의 성향을 반영한 상품과 콘텐츠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