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앤 오일·폼 <사진=애경산업>
포인트앤 오일·폼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애경산업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클린뷰티를 실천하는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포인트앤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의 29년 클렌징 노하우에 깨끗한 성분과 공정을 더해 건강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린 케어 브랜드다.

포인트앤은 개운하고 상쾌한 클렌징을 완성할 수 있도록 퀼라자·녹차·비누풀 등 3가지 식물의 부산물에 바이오 업사이클링 공법을 적용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바이오 사포닌’ 성분을 개발했다. 이에 세정 효과는 높이고 환경까지 생각하는 포인트앤 만의 세정 원천 기술을 확보했다.

포인트앤은 무더운 여름철 산뜻하고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과 진정 베지 쑥크럽 폼 2종으로 선보인다.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은 여름에 과도하게 분비되는 노폐물, 피지, 블랙헤드 등을 부드럽게 제거해 깨끗한 모공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지 제거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티트리잎과 올리브 등 7가지 자연유래 오일을 담은 베지 오일을 함유해 가볍고 개운한 클렌징을 완성해준다.

진정 베지 쑥크럽 폼은 쑥잎가루와 자연유래 스크럽 성분을 함유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부담없이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세이지와 페퍼민트 등 7가지 자연유래 진정성분을 담은 베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개운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매일 하는 클렌징을 누구나 부담없이 할 수 있도록 깨끗한 성분을 담은 클린 케어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2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준다”고 말했다

포인트앤은 올리브영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AK뷰티몰 등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