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26일 정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판매하는 스탠리의 캠핑용품
이마트가 26일 정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판매하는 스탠리의 캠핑용품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이마트는 26일 정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북미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의 인기 캠핑용품 17가지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탠리 워터저그와 아이스박스, 런치박스 등 인기 캠핑 아이템을 판매한다. 방송에는 캠핑 라이브 전문 쇼호스트 라임과 이준호가 출연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본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컬러(폴라블루·피치휩·샌드베이지) 상품 할인과 사은품 혜택으로 구성됐다.

라이브 특가로 스탠리 상품을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하며 워터저그 7.5L, 아이스박스 15L, 아이스박스 28L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마트와 스탠리가 협업하여단독으로 만든 워터저그 보관가방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1913년 탄생한 스탠리는 100년 이상 역사를 지닌 아웃도어 브랜드다. 이마트와 함께 우수한 보냉력을 갖춘 캠핑용품을 출시, 좋은 품질로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경환 이마트 바이어는 “이마트가 직수입하는 스탠리 아웃도어 상품이 좋은 품질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마트 인기 아웃도어 상품인 스탠리와 라이브 방송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네이버가 만나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