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치아노 소파·브랜치 침대 등 다양한 가구 종류 연출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 유자성(김지석 분) 거실에 협찬 된 루치아노 소파. <사진=에몬스>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 유자성(김지석 분) 거실에 협찬 된 루치아노 소파. <사진=에몬스>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에몬스는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에 제작지원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월간 집은 집에 사는 여자와 집을 구매하는 남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정소민, 김지석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번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나선 에몬스가구는 극중 나영원(정소민 분)의 오피스텔에 제네바 소파와 스타일리쉬 그레이 침대, 유자성(김지석 분)의 펜트하우스에는 루치아노 소파, 브랜치 침대, 헬렌 식탁, 그리고 여의주(채정안 분)의 아파트에는 오디세이 소파 등 주요 공간에 다양한 제품을 협찬했다.

에몬스는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의 드라마 속 가구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져 이를 기념해 협찬된 가구 전 품목을 이달 말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노현관 에몬스 가구 홍보실 부장은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및 협찬(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을 비롯해,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등 다수의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하며 드라마 속에서 소비자의 환상을 현실화 시켜주는 다양한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