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개월 이전 구매시 타임 세일 적용

[현대경제신문 송아랑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4월 1일부터 선구매시 할인혜택을 주는 얼리버드(Early Bird) 전용 항공권 ‘오즈 드림페어(OZ Dream Fare)’를 출시한다.

31일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내달 1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한정된 좌석을 타임세일(Time Sales) 방식으로 10~12개 노선에 한해, 선구매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인천~후쿠오카 노선의 왕복 항공권이 19만7천원(총액 운임 기준)에 구매 가능하다.

‘오즈 드림페어’ 항공권의 1일 판매시 좌석수는 전체 2천~2천500석(노선별 100~400석)으로 한정되며, 각 노선에 따라 3~5개월 이전 구매시 적용 가능하다. 이들 판매 대상 노선 및 할인율 등은 매주 변경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내 ‘오즈 드림페어’ 전용 예약 페이지나 아시아나 모바일 앱을 통해 접속한 후 예약과 발권을 동시에 끝마쳐야 하며, 이들 항공권 역시 일반 항공권의 70% 수준의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다만 모바일 앱을 통한 구매 서비스는 4월 29일부터 제공될 예정이며, 해외 출발편은 추후 확대될 계획이다.

한편 아시아나는 4월 중 ‘오즈 드림페어’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A380 비즈니스 왕복 항공권을 비롯한 국제선 무료항공권과 외식 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