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경제 > 유통채널
SK스토아, 이윤미와 함께하는 ‘바디리폼쇼’ 론칭여름시즌 한정 란제리 특집프로그램
방송인 이윤미 씨가 게스트로 출연
성현 기자  |  weirdi@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6.10  14:49:4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SK스토아>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K스토아는 여름 시즌 한정으로 란제리 특집 프로그램인 ‘바디리폼쇼’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12일 오후 2시 36분에 첫 방송되는 바디리폼쇼는 ‘지금을 전성기로 만들자, 리즈 시절로 폼나게 쭉’이라는 뜻이다.

속옷을 바꾸면 태가 달라지고, 속옷을 바꾼 오늘부터 리즈라는 의미를 담은 란제리 특집 프로그램이다. 속옷 수요가 높은 여름시즌을 겨냥하여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에는 아이 셋을 키우는 엄마이지만 꾸준한 자기 관리로 매일 리즈를 경신하고 있는 방송인 이윤미 씨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윤미 씨는 시청자들과 자기 관리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나를 위한 속옷을 제안할 예정이다.

바디리폼쇼는 여름 시즌에만 주력하는 방송인만큼 단독 상품, 특별 구성 상품, 초특가 상품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SK스토아 단독으로 준비한 여성 인기 패션 란제리 상품인 ‘메리메 by 에블린의 블루밍 판타지 브라렛 패키지’ 방송을 시작으로 란제리 전문기업 그리티와 미국을 대표하는 HBI사의 바디 보정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메이든폼의 ‘스킨 드림 패키지’도 단독 론칭할 예정이다.

또 그리티의 코튼 보정 언더웨어 브랜드 저스트마이사이즈의 수피마 레이스 넷 슬리머도 초특가로 준비하고 있다.

경품도 화려하다. 방송이 진행되는 3개월간 바디리폼쇼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찌, 프라다, 버버리, 생로랑 브랜드의 가방, 선글라스 등 1천만 원 상당의 패션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1그룹장은 “속옷은 더울 때 자주 갈아입기 때문에 여름에 특히 수요가 많지만 고르기 어려운 제품 중 하나”라며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내 몸에 맞는 속옷도 찾고 시원한 여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성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헤드라인 뉴스

금융지주 계열 저축은행, 상반기 실적 급등

금융지주 계열 저축은행, 상반기 실적 급등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금융지주 계열 저축은행들의 상반기 실적이 지난해...
포토뉴스
만평 조민성의 그림판
[만평]조민성의 그림판
가장 많이 본 기사
1
中 다자보험 매물로 등장…동양·ABL생명 매각설 '재점화'
2
카카오뱅크, '따상' 가능성 사실상 힘들어
3
[상장예정기업] 'AI기반 채용 플랫폼' 원티드랩 8월 IPO
4
대웅제약 ‘알비스D’ 품목허가 취소…“허가서류 조작”
5
카카오뱅크, 상장 즉시 최소 금융주 시총 3위
6
[현대경제신문/현대eTV] 2분기 건설현장 사망자 20명...업계 사고 예방 ‘총력’
7
안국약품, ‘불법 임상’ 어진 부회장에 거액 퇴직금 챙겨준다
8
코로나19 백신 후발주자들, 임상1상 나서
9
삼성전자, ‘삼성청년SW아카데미’ 6기 개소
10
[기획] 퀀텀 점프 노리는 통신업계, 주력 분야는 제각각
'相生'에서 '希望'을 찾다!

삼성전기 ‘전국 장애인 배드민턴대회’ 개최

삼성전기 ‘전국 장애인 배드민턴대회’ 개최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삼성전기가 전국 장애인 배드민턴대회를 28~29...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현대경제신문  |  제호:현대경제신문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길 18, 3층  |  대표전화: 02)786-7993  |  팩스: 02)6919-1621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02356  |  등록일: 2012.11.23  |  발행일: 1996.7.1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조영환
Copyright © 2010 ㈜현대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