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6시까지 진행... 오리지널 요소 등 콘텐츠 다양

<사진=무브게임즈>
<사진=무브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무브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디지몬 신작 IP 게임인 ‘디지몬 슈퍼럼블’의 비공개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CBT 모집은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포털사이트에서 디지몬 슈퍼럼블을 검색하면 표시될 CBT 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테스터로 선발된 유저들은 CBT 전용 페이지 또는 개별 문자나 메일을 통해 테스트 참여 방법이 자세하게 공지될 예정이며 당첨자들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디지몬 슈퍼럼블의 세계를 최초로 경험하게 된다.

무브게임즈는 테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아이패드를 비롯하여 정식 오픈 때 지급될 캐시, 한정판 칭호 등 다양한 경품과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디지몬 슈퍼럼블은 세계적인 3D 게임 엔진인 언리얼엔진 4로 제작해 입체감 있는 원작 애니메이션을 전달하며 생동감 넘치는 디지몬의 디지털 세계관을 공개한다.

디지몬 슈퍼럼블에서만 경험 가능한 새로운 ‘오리지널 요소’도 선보인다. 게임을 구성하고 있는 세계관과 스토리라인 모두 원작인 디지몬 어드벤처를 배경으로 제작되었으며 전투 스타일은 최초의 디지몬 MMORPG인 ‘디지몬 RPG’의 턴 방식 전투 시스템을 계승했다.

이와 함께 디지몬 슈퍼럼블을 대표할 오리지널 캐릭터가 제작되고 있는 만큼 유저들에게 옛 향수는 물론 전작들과는 다른 차별화까지 제공할 방침이다. 여기에 각 디지몬의 특수 스킬인 ‘버스트 스킬’이 도입된다는 특징도 있다.

디지몬 슈퍼럼블의 CBT 참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디지몬 슈퍼럼블 CBT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브게임즈 관계자는 “디지몬 마스터즈 이후 12년간의 경험이 축적되어 선보이는 PC 기반의 디지몬 IP 신작인 만큼 그동안의 노하우가 집약된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기대할 만하다”며 “CBT 기간 참가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정식 서비스까지 부족함 없는 게임성을 갖춘 게임으로 자리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