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갱년기 건기식 100원에 체험
휴온스 공식몰 신규회원 1천명 대상

휴온스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엘루비 메노락토’ 100원 체험 이벤트 포스터 <사진=휴온스>
휴온스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엘루비 메노락토’ 100원 체험 이벤트 포스터 <사진=휴온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휴온스는 중년 여성들을 위해 단돈 100원으로 ‘엘루비 메노락토’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온스 건강기능식품 공식 온라인몰 휴온스몰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소비자가 2만9천900원 상당의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 7일분으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1천명까지 신청 가능하며 인원 마감 시 종료된다.

트라이얼 키트와 함께 휴온스몰 다른 상품을 구매하면 배송비 무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는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분말 형태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새콤달콤한 사과 맛의 YT1 분말이 스틱으로 한 포씩 개별 포장돼 있어 휴대도 편리하다.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유산균이다. 체내의 에스트로겐 수용체β(ER2)의 발현을 도와 여성호르몬을 활성화한다.

에스트로겐 저하로 오는 다양한 갱년기 증상들을 완화하며 인체적용시험에서 안면홍조와 질 건조·분비물 감소, 손발 저림, 신경과민, 우울증, 가슴 두근거림, 근관절통, 피로 등 10가지 개별 항목의 증상 개선이 확인됐다.

엄기안 휴온스 대표는 “갱년기 유산균과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 생소한 소비자가 엘루비 메노락토를 경험해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100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공식몰에서 소비자들과 경험을 공유하고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온스는 휴온스몰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적립금 5천원과 전제품 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휴온스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5%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