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체험존을 운영하며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해 10월 출시한 아이콘 정수기의 신규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오는 3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인테리어 편집숍 ‘짐블랑’에서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콘 정수기 신규 컬러는 브론즈 핑크, 미네랄 블루, 민트 그린, 미드나잇 네이비로 총 4종이다.

전시와 함께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편집숍에 전시된 아이콘 정수기를 사진 촬영 한 후 본인의 SNS 채널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1명), ferm living 물컵 세트(10명), 까사리빙 6개월 정기구독권(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를 포함한 제품 구매 고객 중 신청자에 한하여 ‘Coway x BTS 브로마이드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데스크탑형 정수기, 매트리스(프레임 및 파운데이션 제외), 공기청정기(휴대용 공기청정기 제외)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 실장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한 아이콘 정수기의 신규 컬러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그 동안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전달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