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렉트로룩스>
<사진=일렉트로룩스>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잼라이브 모바일 앱을 통해 인기 주방 가전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는 이번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주방가전 인덕션 브릿지와 식기세척기 700, 마스터9 블렌더 등 인기 제품을 역대 최대 혜택과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인덕션 브릿지 구매 고객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트의 양수냄비 3종 세트를, 식기세척기 700 구매 시에는 1년치 세제 12박스, 마스터9 블렌더 구매 시 와플메이커를 100% 증정한다.

인덕션 브릿지는 두 개의 화구를 연결해 동시에 사용하는 브릿지 기능으로 길고 큰 대형 전골팬, 사각 그릴 등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15단계의 섬세한 화력 조절 기능과 최대 3300W의 높은 화력을 제공하는 파워부스트 기능으로 빠르고 편리한 요리를 선사한다.

식기세척기 700은 360도 멀티 분사 세척 기술을 탑재해 허리케인 세척수가 사각지대 없이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하며, 익스트림 살균 기능과 저소음, 저전력 설계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스터9 프리미엄 블렌더는 10도 기울어진 본체로 중력의 힘을 받아 분쇄력을 높인 파워틸트 기술을 탑재해 원재료 손상 없이 강력하게 블렌딩 해준다.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혜택도 준비됐다. 인덕션, 식기세척기를 포함한 최고 금액 구매자 3명에게는 아이패드 8세대 WiFi 32G를, 블렌더 등 소형가전 최고 금액 구매자 3명에게는 쿠쿠 압력밥솥 6인용을 증정한다. 또 방송 중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일렉트로룩스 토스터를 증정한다.

인덕션과 식기세척기 구매 시, 주방 리모델링 비용을 지워하는 ‘주방의 완성’ 이벤트에도 응모 가능하다.

이신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파격적인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 등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전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북유럽풍 주방을 완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