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SG닷컴은 신세계백화점 상품에 무료 배송·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SSG닷컴은 지난 6일부터 신선식품과 가전을 제외한 신세계백화점 전체 상품 52만여종을 무료로 배송·반품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 프로모션은 기한이 없는 상태다.

SSG닷컴이 백화점 상품 무료 배송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백화점몰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이나 갯수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쿠폰을 무제한으로 발급하는 만큼 온라인을 통한 구매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사이즈, 색상 차이 또는 단순 변심 등에도 망설임 없이 구매할 수 있는 무료반품도 월 10회까지 가능하도록 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혜택을 최고 수준으로 높였다.

김현수 SSG닷컴 백화점몰담당은 “소비 심리가 회복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무료 배송·반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명품부터 패션, 뷰티에 이르는 신세계백화점의 프리미엄 상품을 쓱닷컴에서도 편리하게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무료 배송·반품 외에도 호텔 숙박권 등 경품 이벤트와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포함, 역시즌 아웃도어 기획전, 패밀리세일 등 다채로운 행사를 대대적으로 전개하며 본격적인 고객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