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금 20% 제공하고 럭키박스 지급
농수축산가·중소기업 제품 타임특가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NS홈쇼핑이 창립 20주년 통합 프로모션을 연다.

NS홈쇼핑은 7일부터 16일까지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NS 20th’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이 지난 20년 동안 받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20% 적립금과 럭키박스 2천개, 하루 20분 타임특가를 비롯해 상품별 특별한 혜택으로 창립 20주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행사기간 동안 NS홈쇼핑과 NS샵플러스의 TV방송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20%의 적립금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할인금액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이 20만원 이상이어야 하며 고객 ID당 1회, 최대 5만원까지 적립금이 부여된다. 적립금은 이번달 31일이나 다음달 1일 부여되며 총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총 2천명에게 행운이 돌아가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방송 편성 상품을 구매하고 모바일앱에서 20주년 럭키박스를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2천명을 추첨해 NS홈쇼핑 20주년 베스트 식품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다.

20주년 럭키박스 패키지는 최대 8만원 상당의 식품으로 구성됐다. 당첨 고객별로 구성 상품의 차이가 있다. 럭키박스 당첨자는 다음달 4일 NS몰 게시판을 통해 공지되며 고객정보 내 등록된 기본 배송지로 배송될 예정이다.

농수축산가와 중소기업 협력사를 위한 타임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타임특가는 행사기간 매일 20분씩 수수료가 무료인 상생 방송과 낮은 수수료의 나눔 방송을 진행하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이다.

낮아진 수수료 부담만큼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의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방송시간은 20분이지만 방송 전 미리주문 20분, 방송 후 주문 20분 등 총 60분간 특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최대 4개 카드의 5~7% 청구할인까지 더해 실속있는 쇼핑을 누릴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별한 혜택으로 실속있는 쇼핑 하시고, 앞으로도 NS홈쇼핑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