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최대 2만원 적립금 증정
최대 90% 할인 기획전 진행

<사진=HDC신라면세점>
<사진=HDC신라면세점>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HDC신라면세점은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이번달 31일까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탑승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은 외국 상공을 선회 비행하고 재입국하는 여행 상품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와 격리가 면제되고 면세품 구입이 허용돼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무착륙 비행의 면세한도는 기존 내국인 면세 범위와 동일한 600달러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고객들을 위해 로그인 시 매일 최대 2만원의 제휴사 적립금을 증정한다. 이 적립금은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상품 구입 시 일반적립금과 중복으로 적용이 가능하다.

또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은 신규 가입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캐시 2천원을, 모바일 앱(APP) 첫 구매 고객에게는 I-캐시 3천원을 추가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항공권 이미지를 촬영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최대 2만4천원의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라로슈포제, 아베다, 멀버리, 블랙모어스, 지엔씨, 마더네스트, 세노비스, 솔가, 콤비타 등을 최대 90% 할인판매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관계자는 “무착륙 관광을 떠나는 고객들이 더욱 실속 있게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며 “지금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고객들도 미리 챙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으니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을 편안하게 둘러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