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음악회, 4대의 첼로로 앙상블 공연

[현대경제신문 송아랑 기자]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금호아시아나그룹이 음악여행을 떠난다.

24일 금호아시아나그룹에 따르면 오는 26일 저녁 6시 15분에 금호아시아나 사옥 1층 로비에서 제 2회 ‘문화가 있는 날’ 로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비음악회에는 첼리스트 이상은, 이희수, 유완, 남정현으로 구성된 한국예술종합학교 ‘KNUA 첼로 앙상블’을 초대해 약 한 시간 가량 음악회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최근 인기를 모으는 영화 ‘겨울왕국’의 OST, 넬라 판타지아 등 익숙한 멜로디를 역동적인 첼로 4대의 편성으로 편곡하여 들려줄 예정이다.

금호아시아는 4월 마지막 수요일에도 모던 하모니카 앙상블 공연을 비롯, 브라스밴드, 가야금 앙상블, Jazz 트리오 등 다양한 장르의 악기구성으로 로비음악회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편 로비 음악회는 국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가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는 사업에 금호아시아나그룹이 동참하면서 마련됐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 저녁, 사옥 로비에서 무료 음악회를 개최한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 저녁, 사옥 로비에서 무료 음악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