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결제 시 하나머니 적립 혜택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하나카드는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지금 아시아나항공 타고 하늘 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말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하나카드로 15만원 이상 결제 후 8월 말까지 탑승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5천원 하나머니를 9월 말까지 적립해 준다.

하나카드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제휴카드로 결제한 손님은 1만5천 하나머니 적립과 별도로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9월 말까지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말까지 제주도를 방문하는 손님의 경우 G.Lab모바일플랫폼에 등록된 제주도 F&B점(53개)에 대해 사전응모 후 현장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현장할인 혜택은 물론 하나머니 최대 30% 적립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하나머니는 7월말까지 적립해 준다.

하나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손님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개월, 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유은정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섹션 과장은 “코로나19로 일상에 지친 하나카드 손님을 위해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지출이 많은 가정의 달에 합리적인 소비로 손님의 가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웹·앱,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