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테라소' 브랜드 론칭 등 수면시장 성장세 맞춰 카테고리 강화

리뉴얼 론칭 예정인 ‘마테라소’ 브랜드의 ‘럭스 첸토’ 매트리스 제품. <사진=까사미아>
리뉴얼 론칭 예정인 ‘마테라소’ 브랜드의 ‘럭스 첸토’ 매트리스 제품. <사진=까사미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까사미아는 해외 프리미엄 침대 수입 및 자체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까사미아는 다음달 중 스웨덴 최고의 럭셔리 수면 디자인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의 침실 가구를 선보인다. 영국, 프랑스, 덴마크 등 유럽 주요 국가에만 소개되었던 카르페디엠베드를 까사미아가 아시아 국가 최초로 수입 판매하게 된다.

대표 제품인 ‘콘티넨털 베드’ 및 ‘프레임 베드’를 비롯해 패브릭 침구류, 실크 로브 등 다양한 수면 상품들을 까사미아 주요 플래그십 스토어 및 백화점 입점 매장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카르페디엠베드의 제품들은 스웨덴 뤼세실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감성을 담고 있으며 숙련된 장인의 수작업으로 완성되어 최상의 편안한 수면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특허받은 ‘컨투어 포켓 시스템’으로 신체의 윤곽에 맞추어 스프링이 개별적으로 조절되며, 북유럽의 높은 품질 및 친환경 인증 기준을 통과한 엄선된 소재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까사미아는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를 리뉴얼 론칭한다.

시중 매트리스 대비 약 30% 많은 스프링 개수로 체압 분산 효과를 높이고, 경도의 이질감을 최소화하는 독자적인 C-포켓 스프링 시스템을 적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이다.

최근 친환경 마스크 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그래핀텍스를 가공한 기능성 원단과 100% 천연 양모를 사용해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상반기 내 가장 프리미엄 급인 마테라소 ‘럭스’ 컬렉션을 출시하며 이후 프리마, 클래식 등 추가 컬렉션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계속해서 성장하는 수면시장 공략을 위해 까사미아는 제품 라인업 확대와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수면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에 집중해왔다”며 “올해는 고급화 전략을 더해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상품들을 선보이며 수면시장 내 까사미아의 영역을 더욱 확장하고 대표 홈퍼니싱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