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서 닌텐도 게임 가능
부모님 위한 스파 서비스

플라자 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서 어린이 고객들이 닌텐도 스위치를 즐기고 있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플라자 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서 어린이 고객들이 닌텐도 스위치를 즐기고 있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플라자 호텔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부모님을 비롯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안전하고 즐거운 휴식을 콘셉트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패키지 등을 선보인다.

이중 어린이날을 맞이해 선보이는 ‘조이플 패밀리데이’ 패키지는 서울 도심이 한눈에 펼쳐지는 프리미어 스위트에서 닌텐도 스위치(인기 타이틀 2종)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요금은 22만원부터며 사용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9일까지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 상품도 마련됐다. 

플라자 스위트 1박과 더벨 스파 트리트먼트, 달팡 인트랄 세트,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 스파클링 와인 한 병이 포함된 ‘로맨틱 스파’ 패키지를 60만원에 판매한다. 더벨 스파 트리트먼트는 120분(1인) 또는 60분(2인)으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음달 9일까지 지스텀 카네이션 화분과 하우스 와인 한 병을 제공하는 세븐스퀘어 어버이날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24% 할인된 46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예약할 경우 하우스 와인에 커스텀 문구 레이블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5월은 가정의 달인 만큼 코로나에 지친 가족이 안전한 공간에서 호캉스 이상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안전을 우선으로 소독과 방역 조치를 엄격하게 준수해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