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에 에센스 70% 함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연출 가능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 글래스 에센스 팩트 3종 <사진=애경산업>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 글래스 에센스 팩트 3종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에서 광채나는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글래스 에센스 팩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글래스 에센스 팩트는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며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준다.

특히 피부 광채를 높여주는 ‘글래스 파우더’와 더 환한 피부 톤을 위해 피부 깊은 곳까지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 ‘글래스 스킨 에센스’를 담아 피부 반사광을 높여준다.

이번 신제품은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고체 파운데이션 속에 리얼 에센스를 70% 이상 함유했으며 30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 등 5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가벼운 제형과 슬림핏 기술로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메이크업 묻어남을 방지해준다.

글래스 에센스 팩트는 고커버 타입의 ‘퍼펙트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와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모이스처 타입의 ‘글로우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모이스처 타입의 ‘클리어 글래스 에센스 톤업 팩트’ 등 3종으로 선보인다.

에이지 투웨니스 글래스 에센스 팩트 3종은 올리브영과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