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서 26일까지 진행
약 30만개 제품들 세일

LF몰 웨딩페어 이벤트 포스터 <사진=LF>
LF몰 웨딩페어 이벤트 포스터 <사진=LF>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F는 LF몰에서 이번달 26일 오전 10시까지 봄맞이 웨딩페어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별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고 웨딩 관련 최신 트렌드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가방·시계·주얼리와 상견레와 피로연에 적합한 예복·구두, 캐리어 등 1천여개 명품 브랜드 상품, 가전·가구, 침구, 주방용품 등 약 30만 개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페라가모 간치니 여성시계가 51% 할인된 72만원대, 구찌 로고 지갑이 26% 할인된 29만원대, 자코모 라미에르Ⅱ 비텔로 가죽 소파가 90% 할인된 240만원대, 마에스트로의 성하용 아이보리 재킷이 20% 할인된 26만원대, 질스튜어트뉴욕 여성의 블랙 실크 랩원피스가 35% 할인된 31만원대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LF몰에서는 이번달 30일까지 청첩장을 인증하면 5% 추가 할인 쿠폰 3장과 7% 추가 할인 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이 외에도 LF몰에서는 이벤트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7% 추가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LF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시에는 기본 쿠폰보다 높은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 M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