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권·식사권 등 경품
스파·여행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서부산점 <사진=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서부산점 <사진=호텔신라>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는 서부산점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패키지와 지역주민 대상의 식음 할인 프로모션 및 숙박권,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언택트 여행을 즐기고 싶은 가족 상품 ‘언택트 키즈 스파’를 출시했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겨냥해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테라스 온돌룸을 이용할 수 있다.

테라스 온돌룸은 독립된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자녀들이 안심하고 뛰놀 수 있으며 테라스 공간에는 자쿠지(월풀 욕조)가 비치돼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아동 물놀이 키트와 키즈 미니바, 조식 투고 도시락 등도 포함됐다.

봄을 맞이해 친구·연인과 함께 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나의 낯설고 새로운 도시 여행’ 패키지를 추전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와 폴라로이드 필름, 피크닉 매트, 신라스테이 리유저블 컵 등 나들이 필수품을 제공한다.

친환경에 초점을 맞춘 환경보호 트렌드를 선도할 나의 에코베어 패키지도 이번달 말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만 제공되는 친환경 베어의 원단은 물론 내부 솜까지 모두 폐패트병을 가공해 만들어졌다. 로비에는 플라스틱 수거함이 비치돼 있어 투숙객은 객실에서 사용한 플라스틱을 모아 폐패트병을 수거하는 캠페인도 참여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는 서부산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이 날부터 한 달간 부산 강서구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중·석식 뷔페 10% 할인 혜택과 석식 뷔페 3인 이용 시 하우스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